롭스군
2016-05-24 04:15
조회: 57,010
추천: 10
5/23 PBE 업데이트: 밸런스 변경기타 LMS의 Machi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비교]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매초마다 소모하는 마나량이 30/45/60에서 40/50/60으로 증가했습니다. 모든 촉수 공격이 이제 "Lash(후려치기(의역), 이하 '후려치기')"이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E 스킬로부터의 촉수 후려치기의 피해량과 Q 스킬로부터의 회복 효과가 기본 지속 효과로 이동했습니다. 촉수의 피해가 아닌 이제 촉수 후려치기에 비례한 피해를 입힙니다. [촉수 후려치기의 회복량이 기본 지속 효과 툴팁으로 이동했습니다.] [이전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30~50% 둔화율이 삭제되었습니다. 관련글(영문).] [툴팁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제 촉수 공격이 후려친다는 것을 언급합니다.] [후려치기와 피해량 표시가 기본 지속 효과로 이동했습니다.] [툴팁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제 촉수 공격이 후려친다는 것을 언급합니다.] [몇 가지 변경점들 - 기본 지속 효과 툴팁이 Q의 피해를 증가시킨다는 내용이 포함되게 업데이트되었으며, E 스킬도 또한 일부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중첩당 Q의 피해량이 5씩 증가합니다. 정글 표식이 이제 드래곤, 블루, 레드 캠프에도 포함됩니다.** - 1+2단계는 동일함. 3단계는 레드/블루/드래곤/협곡의 전령. 4단계는 바론/장로 드래곤. 해당 단계들은 3/5/7 표식에서 끝남. 피해량이 이제 기본 지속 효과 중첩당 5씩 증가합니다. [참고: 기본 피해량은 현재 PBE에서 55/75/95/115/135이며, 본섭의 60/90/120/150/180에서 감소한 상태입니다.] 피해량이 60/90/120/150/180에서 40/75/110/145/180으로 감소했습니다. 둔화율이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참고: 본섭 수치는 70%입니다.] 대상의 최대 체력 피해가 1%에서 5%로 본섭 수치로 돌아갔습니다. 피해량이 60/110/160/210에서 50/100/150/200으로 감소했습니다. 피해량이 25/45/60/75/90에서 30/48/65/83/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참고: 여전히 본섭 수치인 30/50/70/90/110에 비해 너프된 상태입니다.] 챔피언을 상대로 회복량이 25/35/45에서 20/30/40으로 감소했습니다. [참고: 본섭 수치는 현재 30/45/60입니다.] 다져진 땅의 기본 지속 시간이 180초에서 140초로 감소했습니다.** [**5/23 노트: 해당 Q 스킬 변경들은 추가 패치를 통해 본섭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점차 회복되는 둔화율이 이제 1/1.25/1.5/1.75/2초에서 1/1.4/1.8/2.2/2.6초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피해량이 500/725/950에서 450/625/80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기본 지속 효과가 적용됩니다. - 툴팁이 추가되었습니다. "광선안에 머무르는 적들은 주기적으로 유기물 분해(기본 지속 효과) 중첩을 얻게됩니다."] ["광선 안에 남아있는 적들은 현재 0.7초마다 중첩 하나가 적용됩니다. - 그래서 즉각적으로 중첩이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 레딧에서 Beluga Whale이 언급함.] ["Right now applies a stack every .7 second they remain in the beam - so no immediate stack." - BelugaWhale via reddit.] ※League of Legends EU 공식 트위터에서 오버워치 출시를 축하하여 올린 짤 현상 수배 내 담배 돌려줘 실수로 누굴 쏘기 전엔, 다들 영웅 대접을 받지. (역주: 그레이브즈 농담 대사) 서명. 말콤 그레이브즈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