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부분의 유저가 울며 겨자먹기로 4차 변신을 강제로

하고 있습니다 80프로 이상이 강불1 그외 강물2 강불2 강달2

어느순간 변신의 묘미도 사라진 R2 이번에 고작 나왔다는

변신 패치가 스킬 딸랑 하나.. 솔직히 스킬 배우고나면

또 버려질 변신 컨텐츠 제 개인적인 개선방법은

각 서번트의 고유 스킬 옵션을 자신이 습득한 일반변신에

부여 할수 있는 패치가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강불1에 피통 스킬 옵션을 자신이 배운 광대

또는 칼리 등 다른 변신북에 옵션을 넘기고 서번트 합성 처럼

소멸 되는거죠 최대 2~3회 부여 가능케 하고 한번

한 서번트는 부여가 안되는식으로요

여기서 문제가 하나 나오는데 그렇게 패치 된다면 대부분의

유저가 타격감 좋은 광대로 하는 문제가 생기는데

이점은 각 변신스킬에 고유 옵션을 부여하면 해결 될꺼

같습니다 (예로 광대에는 근공 이라든지 칼리는 스텟 증가

라든지 회피라든지) 이러면 여러종류의 변신이 활성화

될꺼 같네요

기존 서번트 피통향상 폭을 줄이고 변신시 무게증가

늘어나던 피통을 한변신에 강불로 피통도 챙기고 무게 또는

엠회복도 챙길수 있게 하는거죠

여러분은 어떻게 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