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사이온의 AP와 AD 스타일을 2개의 챔피언으로 나누는건 어떰
한챔프는 E하고 R를 가져오고 다른 챔피언은 Q하고 W를 가져오는거지.
(유저가 제안한 챔피언 2명의 기술과 아이디어는 생략)

Morello
대단히 잘 만들어진 의견입니다. 시간을 들여 상세히 제안해드린것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한가지 명확하게 할것이 있습니다.
정신나간 스펠을 가진 구 챔피언을 두개의 챔피언으로 만들진 않을겁니다.
할당량 사용과 효율문제입니다. 2명의 챔피언을 만드는덴 당연히 두배의 작업이 필요하니까요.
다른 리메이크나 새로운 챔피언 혹은 다른 조정을 희생하면서 까지 사이온을 충실히 리메이크 할 가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여러분이 챔피언에게 가질수잇는 애착은 이해하지만 사이온을 충실히 유지하는건 제가 원하는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왜?!" 라고 물으실수 있겠죠!

AD 사이온은 체력강탈자에게 적용될수있는 기본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업데이트가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건, AP 사이온은 카운터 플레이나 상호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보호막이 흥미롭다고 말할수도 있겠지만 단일 목표 스턴과 폭발적인 뉴킹을 조합하는건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는 창의적으론 엉망입니다.
아놀드 슈왈츠제네거의 옛 무비 대사를 가지고 일관성이 없는 짓을 하는 도끼든 스펠쓰는 좀비죠

사이온에게 흥미로워질수있다고 생각하는건 그의 스킬이 아니라 거대하고 움직여지지않는 언데드 체력흡수 탱커라는 아이디어입니다.



유저: 왜 AP사이온의 게임플레이가 새로운 캐릭터로 사용될순 없는거지?

Morello:
AP사이온이 일으키는 문제때문에 우리가 AP사이온의 패턴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