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7 : 보통의 패치, 소규모의 챔피언들 밸런스조절과 적절한 수의 변경점이 제공될 예정이야. 그 대부분의 것들이 오늘 PBE서버로 릴리즈됬어. 지금의 작업은 프리시즌과 맞물리기 때메, 나중에 결과가 보여질수도있어.


8.18 : 롤드컵 패치는 아니지만, 그것을 준비하는 과정의 패치일거야. 큰 변화는 없을거고, 예상보다 훨씬 더 어려운 문제가 생기거나, 더 많은 작업을 할수도 있기에 하나의 패치를 보험으로 가져가고 싶어. 프로레벨에 맞추지 않는 패치도 나올수도 있어.


8.19 : 롤드컵이 이 패치에서 플레이될꺼야 . 8.18의 후속조치와 더불어 프로레벨의 리스크를 뺀 비프로 레벨의 변경점을 포함하는 작은 규모의 패치가 될거같아. 노멀 플레이를 위해 작업될것이고, 몇몇의 변경점들은 8.20에 넘어가기전에 더 변화가 있을수도 있어. 







메들러 : 우리가 8.17패치에서 살펴보고 있는 것 중 한가지는 , 괜찮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낮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챔피언들의 파워를 올려주는거야. 우리는 다른 방법으로 챔피언의 힘을 늘리려고 해. 가령 예를 들면 일관된 데미지를 줄수있게 오공의 공속을 올려준다던가, 마이 명상의 데미지감소와 쿨타임을 버프해준다던가 하는 방어적인 부분, 기동성을 늘리는 ( 케인의 E와 쿨타임이 짧아진 렝가) 등의 잠재적으로 폭풍갈퀴, 드락사르등의 파워를 조금 옮겨서 폭딜이 조금 덜어내는 형태로 적용될수있게 초점을 맞추는 중이야.




(원 글은 게임 플레이에 대한 단상으로 정식번역 될 예정입니다. 좀 더 자세히 알고싶으시면, 더 기다려주세요)


출처:
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lcyByxNW-quick-gameplay-thoughts-august-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