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 메들러 나 최근에 Reav3(리브3) 글을 읽었는데. 오공이 중국지역에서 얘가 이대로 있길 원하기 때문에 어떠한 (VU,게임플레이 업데이트)등을 하지 않을 거라는데 , 이건 오래된 챔피언에 대한 너에 철학과 디자인과 모순됨. 
왜 중국에서 좋아한다고 손대면 안되는거임? 거의 모든 챔편들이 리워크/업데이트 되는데. 




리브3 : 잠시! 네가 잘못 해석한거 같아 잠시 끼어들게! 일단 내의견을 명확하게 하자면, 난 오공을 약간의 업데이트 보다는 완전히 새로운 VGU를 제공하는게 어떻겠냐고 챔피언 팀과 얘기 하고 있엇어. 또한 우리는 오공을 업데이트를 안하겠다는게 아니라 단지 더 먼저 필요한 애들이 있다는 걸 알려주고 싶어. 

예를 들어 누누와 같은 챔피언들은 VGU를 모든 서비스 지역에서 많은 요청을 받았고, 저 퀄리티의 스킬셋과 낮은 품질의 스킨과 일러스트를 가지고 있어서, 얜 오공보다 높은 우선순위를 가지고 있엇어. 누누와 모르가나 같은 챔피언은 오공보다 더 VGU 가치가 높아.

이즈리얼은 이러한 트랜드에 어울리는 챔피언이고, 만약 이즈리얼이 정말 잘 되고 더 작은 VGU를 미래에 더 많이 할수 있다고 치면 , 오공은 좋은 후보가 될거야.


유저 2 : 우리가 알고 있는 공식 VGU는 상당히 오래됬는데, 챔피언들이 다시 만들어졌고 많은것들이 바뀌었어. 현재 1순위의 VGU대상 챔프를 알수있을까? 더불어 현재 챔피언 팀의 리더로서 가장 만족스럽지 않은 챔피언이 있다면?


리브3 : 당연하지! 현재 가장 높은 우선 순위 대상 챔피언은 무무,문도,코르키,녹턴,피들,모데카이저,람머스,빵테,볼리베어야. 물론 계획이야 항상변하지만 현재로서는 이래. 

유저 3: 그럼 잭스는 ? 잭스는?????????????????????? 얘 엄청 구성이 단순하잖아.

리브3 : 잭스는 작은 업데이트 대상이야 ㅎ (이즈리얼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