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 자이라 AI버그 고쳐줄 계획있어? 더불어 자이라 Q 식물 변환 범위를 사각형에서 원으로 되돌려서, 미드라인과 자이라플레이의 만족감을 높여줄수있을까?

메들러 : 최근에 보고된 AI 버그는 QA팀에서 알려진 버그인건지, 이미 수정작업을 했는지 확인하는 중이야. 언제쯤 확인했니? 

Q모양- 올해 초, 우리 중 몇 명이 자이라의 기초능력을 살펴보았을때 그것이 옳은 행동일 수 있다는 것을 고려했었어. 그래서 우리는 이게 환영받는 변화인지 몇몇의 자이라 플레이어들을 게임한뒤에 살펴보았는데, 투표에서 현재의 모양을 유지하자는 의견이 꽤 나왔엇어. 결과는 다소 왜곡될수도있어.

미드자이라vs서폿자이라를 살펴보자면, 나는 상위티어에서 자이라를 세우기 위해선 일단 상당한 양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자이라가 런칭되고 나서부터 지금까지, 자이라의 몇몇 요소들이 미드보다는 서폿에 더 치중되어있었어.
자이라의 유일한 방어수단이자, 파밍기인 E는 미드라인에서 자이라를 취약하게 만들어. 대부분의 로밍에서 취약하고 안전함이 결여되어있는 얘를 미드에서 세우려면 많은 양의 변화가 불가피해. 얘를 들어 처치시 씨앗 쿨타임 줄여주기 같은 작은 변화로 어느정도 갭을 좁히려는 시도는 어느정도 도움이 되었지만, 상위티어에서는 소용이 없었지. 

출처 : 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Jj6ULKw7-quick-gameplay-thoughts-september-14?comment=0036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