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시무스가 레거시 스킨이여야됨?

잭시무스가 레거시창고에 들어가는건 좀 의아한 결정이라 생각하는데, 잭시무스의 고유대사 "너를 위한거란다, 애야" 는 희귀병 골수암을 앓던 롤 유저를 추모하기 위한 스킨이였잖아? 조를 추모하기 위해서 이 스킨은 언제나 구매 가능해야 하지 않을까? 

(관련 한국기사:http://www.inven.co.kr/webzine/news/?site=lol&news=79481)


음 맞는말이군요. 연관이 내가 레거시 스킨 리스트를 짤때 생각이 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사과합니다. 잭시무스가 상점을 떠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흥미로운 생각이 드네요. 잭시무스를 레거시 스킨으로 태그해놓지만, 상점을 떠나게 하지는 않게 하는건 어떨까요? 이러고나서 레거시 스킨이 다 상점에 떠나면 잭시무스가 유일하게 상점에서 판매되는 레거시 '한정판' 스킨이 될것이고 유저들은 왜 잭시무스 스킨이 특별한지 친구들에게 물어보거나 정보를 찾아보겠죠. 이러면 유저들이 조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지 않을까요.

좀 엉뚱하게 들리나요? 좀 이해하기 힘든가요? 이건 그냥 머릿속 생각이였어요.

-----------------------------------------------------------

출처: https://www.reddit.com/r/leagueoflegends/comments/3hsyjl/should_jaximus_really_become_a_legacy_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