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셋팅입니다.

역회심의 굴레에서 벗어나 뻥뻥터지는 회심을 맛보고싶다면 이 셋팅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셋팅에서 사용하는 파워스매셔ll는 강격병이 아닌 멸룡병을 지원하며 강격병을 사용하는 데몬에 비해 검기 게이지 축적이 빨라 집중스킬에서 자유롭기 때문에 다양한 셋팅을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또 한 무기자체의 속성이 없기때문에 데몬과 마찬가지로 무격주를 통한 깡공을 올릴수가 있으며 레어도6이 가지는 커강3회의 잠재력은 어떠한 셋팅을 하느냐에 따라 데몬보다 기대딜량이 높아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기 자체의 재료또한 매우 구하기 쉬우므로 가장 먼저 만드시게됄 무기라 생각됍니다.

전체적인 베이스는 1번과 같으나 파워스매셔의 경우 자체적으로 달려있는 회심과함께 3회의 커강을통해 다양한 커스텀을 만들어낼수가 있고 커스텀에 따라 압도적으로 올라가는 회심률의 시너지를 위해 초심주 3개를 사용하게 됍니다.

단점으로는 낮은 파랑예리도 구간때문에 장인스킬을 강제받는다는것과 심안주가 없을 경우 도끼모드 상태에서 약점공격에 미숙하신분들은 칼이 튕겨나가 생기는 딜레이때문에 딜로스와 함께 공격에 무방비로 노출되실수 있기 때문에 심안주가 있으신분들은 적극 사용하시고 없으신 분들은 최대한 약점위주로 딜링을 하셔야겠습니다.

심안주가 없으신분들은 그 자리에 장인주/공격주를 넣고 쓰셔도됍니다. 굳이 필수는 아닙니다.
만일 아무것도 없으셔도 상관없습니다. 공격주가 하나도 없어도
공격스킬 4렙을 지원하는 셋팅이기 때문에 가장먼저 맞추시길 권장하는 셋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