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새로 출전한 역전왕 제노-지바 ! 오늘 하루 굴러보고 느낀 점 입니다. 
이제 저녁시간부터 도전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1. 우선 체력은 200 필수로 맞춥시다. 안그러면 툭치면 억하고 죽는게 뭔지 보게됩니다...

2. 스킬 중에 <열 데미지 무효>라는게 있습니다. 방어구 상의에 바르노스망토 (5레어), 라바 (불가노스, 6레어), 이 2가지에 붙어있고 호석(삼두멸각)에도 있습니다. 불 장판 깔리는걸 무시할 수 있습니다. 덤으로 몸에 불도 안붙습니다. 내열 복장으로도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3. 시작은 2번째 필드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처음 들어가서 제노가 포효하면 모든 구조물이 부서지고 평지에서 전투를 하게 됩니다.

4. 제노에게 마비, 기절, 독은 걸립니다. (수면은 면역인듯 합니다. *수정함!!)

5. 처음에는 근접캐들 어쩌나 싶었는데 하다보니 의외로 몸통 아래쪽이 안전지대입니다. 저는 가슴 밑에 자리잡는게 편하더군요.

6. 양쪽 앞 발 찍고 펑 터지는 공격...4번 터집니다. 터질때마다 원형으로 범위가 넓어지니 안쪽으로 굴러서 피할 타이밍 있습니다. 바깥으로 뛰면 오히려 터지는 속도에 따라잡히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7. 일어서서 짧은 브레스 -> 공중으로 날아오르기 패턴이 새로 생겼습니다. 근접분들은 숫돌 시간 나옵니다.

8. 슬링탄들은 떨어지지만 공중격추용으로 쓸 생각은 안하는게 좋습니다. 경직이 없습니다. 슬링어는 그냥 없다고 생각하는게 편합니다. 그나마 가연석이 제일 좋습니다. 

9. 일반과 마찬가지로 분노하면 육질이 연해집니다. 빨갛게되면 극딜 타이밍 !



대강 이정도 생각나네요.

간만에 재밌는 녀석 하나 나왔으니 다들 즐겁게 사냥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