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커스 (실명 상태)
 전투의 리듬 (고유 능력) - 갱신되어 스택이 올라감, 체력비례(고정 데미지) 없음
 화끈한 공격 (고유 능력) - (줄진 패치 후) 갱신되어 스택이 올라감, 체력비례(고정 데미지) 없음
                                      미니건 (OFF&ON) 상관없이 체력비례(고정 데미지) 들어감
                                      미니건(OFF)             대당 1%체력비례(고정 데미지) 들어감
                                      미니건(ON)              대당 3%체력비례(고정 데미지) 들어감
                                      미니건&거대한표적(ON) 대당 5%체력비례(고정 데미지) 들어감


줄진 (실명 상태)
도끼 맛 좀 보여줄까? - 스택 x
잔악한 공격 (Q) - 표식으로 인한 추가 데미지 X, 쿨감 X


 아르타니스 (실명 상태) 
 과부하 보호막 (고유 능력) - 쿨감 안됨
 거인 학살자 (W) - 체력비례(고정 데미지) 없음
 사이오닉 상처 (W) - 취약 안됨


무라딘 (실명 상태)
해골파쇄 - 갱신 안됨, 스턴 x
강철로 벼려낸 여세 - 쿨감 안됨
도끼 집행자 - 빗나감


 그레이메인(실명 상태) 
 야성 (W) - 갱신되어 스택이 올라감(인간,웨어울프)
 우두머리 사냥꾼 (고유 능력) - 체력비례(고정데미지) 없음
 사냥꾼의 산탄총 (고유 능력) - 관통피해 없음
 송곳니와 발톱 (고유 능력) - 방사피해 없음


 발라(실명 상태)
 증오 (고유 능력) - 갱신안됨
 만티코어 - 체력비례(고정데미지) 들어감


 일리단 (실명 상태)
 배신자의 갈증 (고유 능력) - 쿨감 안됨
 불타는 낙인 - 체력비례(고정데미지) 들어감


 바리안(실명 상태)
 영웅의 일격 (고유 능력) - 쿨 감소 및 기술 데미지 들어감


 사무로 (실명 상태)
 치명타 (W) - 갱신됨, 치명타가 발동하지만 일반공격 판정이라 빗나감...


 도살자 (실명 상태)
 가로날도끼 - 방사 피해 없음
 피의 광란 - 갱신 안됨


 루나라 (실명 상태)
 자연의 독소 (고유 능력) - 독 안걸림


 아서스 (실명 상태)
 서리한이 굶주렸다 (고유 능력) - 빗나감 마나회복 x
 끝없는 굶주림 - 스택 x
 룬 전환 - 스택 x


캘타스 (실명 상태)
태양의 불꽃 - 기술 데미지로 들어감


레오릭 (실명 상태)
저승의 착취 - 빗나감


아눕아락 (실명 상태)
메뚜기 가시 - 방사 피해 없음


첸 (실명 상태)
교묘한 싸움꾼 - 쿨감 안됨


자가라 (실명 상태)
맹독 가시뼈 - 발동 안되어 맹독 가시뼈가 그냥 날아가지 않고, 실명 풀리고 평타 공격시 바로 발동됨
메두사 칼날 - 다 빗나감
톱니 가시뼈 - 갱신 안됨


케리건 (실명 상태)
동화 작용 (고유 능력) - 갱신됨
군단의 분노 - 방사 피해 없음
칼날 여왕의 여세 - 쿨감 안됨
이중 타격 - 빗나감


 레가르(실명 상태)
 늑대의 굶주림 - 체력비례(고정데미지) 들어가고 회복됨


데하카(실명 상태) 
정수 탈취 - 정수 안됨, 슬로우 안됨


공용(실명 상태)
 집중 공격 - 발동 안되어 집공이 그냥 날아가지 않고, 실명 풀리고 평타 공격시 바로 발동됨
 거인 사냥꾼 - 빗나감
집행자 - 빗나감
시공의 칼날 - 빗나감, 슬로우 안됨

---------------------------------------------------------
추가 된 내용

라그나로스 (실명 상태)
설퍼라스 강화 (Q) -기술 데미지로 들어감
거인 소각꾼 (Q) - 체력비례(고정데미지) 들어감



히오스 딜은 영웅만 한정해서 일반 피해(평타), 기술 피해(스킬), 체력비례(고정) 피해 3가지가 있으며

일반 피해(평타), 기술 피해(스킬) 는 저항 및 취약에 영향을 받으며, 체력비례(고정)는 영향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저항 및 취약은 중첩(서로 합산)이 되어 저항은 최대 +75% 이며, 취약은 -25% 가 최대치입니다


ex) 막기 + 강화 보호막
    
    = 막기(스택 O) 있을 때(75%+75%=150%) 이지만 최대치 제한선 75% 이므로
      일반 피해(평타) 를 맞으면 막기(1회) 감소하고 75% 데미지 감소
      막기(스택 X) 일반 피해(평타) 75% 데미지 감소
    
    = 기술 피해(스킬) 75% 데미지 감소

    = 체력비례(고정) 데미지 감소 없음


ex)  기술 보호막 

    = 일반 피해 데미지 감소 없음

    = 기술 피해(스킬) 50% 데미지 감소

    = 체력비례(고정) 데미지 감소 없음

    =  칠면 공격 (R) (예전에는 기술데미지 판정받아 영향받았지만) 지금은 데미지 감소 없이 다 들어감

    =  미니건 (고유 능력) (이것도 예전에는 기보에 영향받았지만) 지금은 데미지 감소 없이 다 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