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907&p=2&l=3675
위 글을 읽고 좀 아닌것 같다 싶은 부분과 추가할 부분을 넣어 보았습니다.
먼저 인증


전시즌 팀리그 배치 9승1패에 타이커스 공이 90%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죠.
먼저 저분 팁에서 조금 다르게 생각하는 점은

1.   여세를 몰아서 (E) ?  질주 (E) ?

저도 초창기때는 딜하기 편한 여세를 몰아서를 선호했습니다. 하지만 4초 지속시간 이후의 포지셔닝과, 추노/도주 이후 딜링, 적 갱킹 회피등 다양한 상황에서 질주를 절대로! 따라가지 못합니다. 가장 이상적으로 최대사거리에서 딜을 했다고 해도 4초 이후 적에게 다시 접근해야하고, 이런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안정적인 사거리 내에서 딜을 시작했다고 했을 때 질주의 유틸성을 절대로 따라가지 못합니다. 
또한 저는 20레벨 특성을 무조건 달리고 갈기고 (E)  로 가는데, 이 두 특성과 다른 한 특성이 만났을때의 파괴력은 정말 어마어마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  전투의 리듬 (고유 능력) ? 거대한 표적 (고유 능력) ?

개인적으로 거대한 표적을 가는 것은 순간 누킹을 취하고, 타이커스 특유의 한타 유지력과 후반 캐리력을 포기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투의 리듬같은 경우 상대에 탱커가 없더라도  와 연계하여 활용하면 중반까지 3초가량 추가시간을 얻기 굉장히 쉬워집니다.
가장 쉬운 예로, 소규모 한타에 승리했을때 적 도주시   을 사용하면 올라간 이속때문에 추노하면서  딜이 가능해집니다.  를 찍을 경우 사거리 끝까지 밖에 추노를 하지 못하고 보내게 되는 대신,  를 사용하면 추노 한정 말뚝딜 수준의 딜링이 가능해집니다. 20레벨까지 도달했을때 못해도 3초 이상의 스택을 쌓았을 텐데 이때  와의 궁합은 정말 엄청난 파괴력을 발휘합니다. 특히  25스택을 모두 쌓았을 때는 트레이서급 무빙으로 완전한 프리딜이 가능해집니다.
반면    트리는 순간 누킹은 강력해지지만  나  등 실명 cc기에 당했을 때 타이커스의 한타 기여도는 0수준으로 떨어지게 되고, cc와 포커싱에 정말정말정말 약해집니다. 개인적으로 정말정말 비추드리고 싶습니다.

3.  화끈한 공격 (고유 능력) ? 달리고 갈기고 (E) ?

상대 진영에 초갈이 있어도 저는  를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로 고정트리를 갑니다(레가르가 있고, 상대 브루저가 무는 힘이 약하고, 상대 원거리 딜러가 많을경우에만  을 갑니다)
위 트리로 갔을 때    의 시너지는  의 1% 추가딜링으로 커버가 안될 정도로 어마어마합니다. 20레벨 이전  스택이 3초 이하여도  를 이용한 과감한 플레이로 6초 이상 쌓기 굉장히 쉬워집니다. 6초 이상 스택이 쌓인 타이커스의 한타 유지력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피흡하면서 지속적으로 퍼뎀을 꽃고   로 인해 추노와 생존, 한타 포지셔닝도 기하급수적으로 좋아지며   를 통해 누킹급 포킹과 마무리도 가능해집니다. 개인적으로 위 특성 트리때문에 타이커스가 하드캐리가 가능한 몇 안되는 영웅중 하나라고 봅니다.


4. 라인전 강캐? 약캐?

빠른대전에  이 판을 치는 지금,  다음으로 모든 라이너를 씹어먹을수 있는 영웅입니다.  도 이길 수 있습니다!
보통 영리나 일반전, 빠대에서 타이커스 하는 분들을 볼때마다 안타까운게 라인전에서 딜 넣는 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딜교환 상황에서, 상대와 맞다이를 놓았다 가정했을 때  먼저 쓰시는 분들 보면 참....
가장 먼저  를 키고 말뚝딜을 넣어주시는게 좋습니다. 상대의 딜이 너무 아플때만  를 쓰면서 백무빙을 해주세요. 중요한 건  는 내가 빼야 하거나, 상대가  사거리 밖으로 빠졌을 때 써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의 딜을 가볍게 보시는 분들이 있는데 1레벨 단일타겟 풀딜이 671입니다. 라인정리 용도로 s급 스킬이지만 단일 딜량이 결코 낮은게 아닙니다.  도중 보통 이동속도로 무빙이 가능하고  또한 사용 가능하기에 라인전 단계에서 풀딜을 넣기란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패기가 가장 중요합니다! 상대가 먼저 딜교를 걸었을 때 쫄아서  를 쓰면서 뒤로 뺀다면 라인전 우위를 점할 수 없습니다.  으로 상대 스킬 쿨이 도는동안 맞딜교를 최대한 해주세요. 상대가 무리해서 들어오면  딜중  를 이용해 뒤로 살짝 빼주시고  카이팅을 해주신다음  으로 마무리를 해주시면 딜교환이 깔끔하게 됩니다. 워낙 피통돼지기 때문에    를 맞더라도 상대의 갱킹이 없다고 확신이 들면 위 콤보로 딜교환을 해주세요. 
위 콤보를 이용하면 반피 이하 적 라이너는 쉽게 킬을 딸 수 있습니다.





5. 안가는 특성들

 이걸 왜가나요? 어차피 20레벨  갑니다. 
 쿨타임 줄이는것보다 지속시간 늘리는게 훨씬 도움됩니다.  하이리스크 로우리턴이라 생각합니다 ㅠ
 딱 한번 가봤는데 나쁘진 않습니다. 사거리 증가가 너무 좋을뿐  이특성 가야할 정도로 포커싱이 쏠린다면 우리팀이 알아서 캐리해줄겁니다.
 이건 솔직히 가본적이 없군요...  스킬딜은 우리 스킬딜러에게 맡깁시다.
  개인적으로  이라는 사기 패시브 위주로 운영하기에 가지 않습니다.
 같은 경우에는 우리팀이 많이 유리한 상황에서 적 오브젝트를 빠르게 밀때 챙깁니다.  그냥 안갑니다...








팁글에서 필요한 글을 찾다가 우연히 타이커스 팁글을 읽고, 아닌것 같아 급하게 글을 써봤네요
공략툴에 써도 되지만 팁게에 있는 글 반론용으로 적어서 팁게에 써 봤습니다.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