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혼자만의 생각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 글을 읽는 히오스유저들이 공감을 많이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니시에이팅

 Iinitiating 시작하다 라는 뜻의 단어로 한타(팀파이트)를 열어주는 것을 의미한다. 보통 CC기를 가진 전사영웅들이 상대영웅들을 붙잡아주는 식으로 주를 이룬다. 방법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분류된다.

 소프트 이니시에이팅

 앞라인 영웅을 잡기위한 이니시에이팅 형태로 5:5한타 상황에서 전사나 근접 암살자에게 이니시에이팅을 들어가는 것을 의미한다

 하드 이니시에이팅

 뒷라인 영웅을 잡기위한 이니시에이팅으로 방법은 다양하다. 강력한 돌진기를 지닌 영웅들이 뛰어들어가서 뒷라인 영웅들에게 CC기를 넣어주는 방법과 탱킹이 강력한 전사영웅이 상대방의 후미나 측면으로 선회 후 급습하여 뒷라인영웅에게 CC기를 넣어주는 방법이 있다. 여기에 이어지는 라그나로스에 설퍼러스 강타와 같이 사거리가 길고 강력한 데미지를 가진 궁극기나 스킬들로 상대 뒷라인 영웅들을 마무리할 수 있다.

 퍼팩트 이니시에이팅

 마지막으로 퍼팩트 이니시에이팅은 상대방 영웅들 다수를 무력화를 시키거나 아군쪽으로 밀어넣어서 순식간에 한타를 마무리 짓는 방법이다.
 방법으로는 제라툴의 공허의 감옥을 사용하거나 메디브의 봉인의 지맥, ETC의 광란의 도가니, 폴스타드의 역광풍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