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사기라고

딜너프하고 힐너프하면

재미만없어질뿐이라고 생각해요

 

루시우가 사기라 이속을 강화하는식으로 리메이크 된것처럼

장점을 살리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패치가 게임을 재밌게 만드는거 같아요

 

그래서 아나의 리턴을 줄이는 식의 패치가아니라

리턴을 높이고 리스크를 높이는 패치를 !

 

딜 힐을  80 / 80으로

그대신 체력을 150으로 줄임

 

아나는 저격수라는 포지션이였지만

근접대응이 너무좋아요

수면총맞으면 역관광이라;;

그래서 원거리에서 얻을 수 있는 이득을 올리고 피통을 낮춰서 암살자에게 좀더 취약해지는 방향으로 가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지 않을까요?

 

 

 

 

 

 

 

 

 

 

 

이글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 게임을 재밌게 만든다는 전제하에 만든 개선안입니다.

님들이 그렇게생각안하면말구

그리고 젠야타 150시절때문에 피통줄이는건 엉청난 너프야! 라고 생각하실지도모르겠지만

그땐 위도우랑 겐지가 너무많아서 150이 빡세긴 했음(근데 요즘은 트레가 깽판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