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한 닉넴: 웅녀, 준비됐나, NETFLIX
리플코드:  8S9F9P

실버 2 구간이고 경쟁하는데 정말 정신 혼미해져서 탈주할뻔했어요.
이번 판은 정말 저도 화도나고 기분이 나빠서 정말 못하긴 했는데 입에 담지 못할 욕에 정치에 저능아 소리까지 들었습니다.
저는 광주불주먹 입니다.

웅녀: 힐러
웅녀: 제가 먼저 아나 픽했고, 제꺼 프로필 확인했는지 승률이 39%에 기본이 내용이 안좋네 자기가 훨씬잘하네 하면서 내놓으라고 계속 때쓰면서 기분나쁘게 말하더라구요. 그리고 "준비됐냐" 이사람이랑 듀오인지 같이 공격하더라구요. 아나도 ** 못하면서 주절주절 계속 뭐하더라구요. 그래서 제 프로필이 뭐가 문제냐,, 팀을 잘 못 만나서 그런거니 잘 할거라고 너무 기분나쁘게 말해서 무시하고 시작했어요. (바티 야타 루시우 다해요)
첫 공격 끝나고 먼저 사과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고집부려서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준비됐냐: 딜러
준비됐냐: 처음부터 제가 아나한 게 마음에 안 들었는지 흠집 잡으려고 눈에 불을 켜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자기 죽고 나서 왜 자기한테 뽕 안 줬냐고 욕하고 저능아에 욕에 정치에 별 이상한 소리 다 들었습니다. 너무 기분이 나빠서 탈주까지 생각했지만,, 다른 팀원들을 위해서 참고 참고 정말 참아가면서 끝까지 했습니다.

NETFLIX: 탱커
NETFLIX: 힐을 왜 자기한테 안주냐고,, 제가 힐을 안줘서 졌다고 합니다.. 할말이 없내요 정말..

시간 되시면 리플 봐주시고 이사람들 피하세요.. 정말 자기 마음에 조금이라도 마음에 안들게 플레이하면 다로 정치 합니다.
그리고 솔직하게 말해서 리플 보기도 싫었는데 몇판 더 하고나서 종료전에 찝찝해서,, 확인했습니다..
정말 충격 그 자체더라구요..
시작전부터 정말 고통이였고 게임에 집중도 안되고 너무 화가 나내요.. 저는 욕 한마디도 안하고 신고 했습니다.
진짜 리플 보니깐 기분이 더 나쁘내요.. 

마지막에 우리편 딜러한분이 "너희들문제라고" 한마디 해주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