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게임이 존재하는게임에 밸런스패치를 

1~3달에 한번씩하는데 그패치마저도 밸런스에 영향을 안주는패치가 대부분인데

몇개월만에

7.28일 패치한내역 

겐지 튕겨내기사운드추가 
디바 매트릭스 사운드추가 

맥크리 섬광 슬로우효과 상향
리퍼 그림자밟기 소리감소 

라인하르트 공속 10퍼센트 상향 , 타격감버그수정
상향이유 지연시간으로인해 공격속도가 빨라진것을 패치했으나 그로인해 공격속도가 느려보여서 상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야 중력자탄 이동기 차단.
중력자탄같은경우 당연히 안되야 정상이라고 생각됫던 특정캐릭터만 나갈수있는 상황차단을 출시 수년만에패치.

실질적으로 영향을 받은 패치는 자리야 자탄이 좋아진것 하나.

몇개월에 한번씩 한캐릭터 한스킬이 쓸만해지는수준의 패치를하는데 누가 재미를 느끼겠음 

가끔 게임에서 자리야가 보이긴하는데 하는이유는 대부분 디바보단 재밌으니까. 디바를 못하니까 

ㅋ... 재미를 어디서느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