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클릭판정 하향먹었다고 하향이라고하는애들은 양심이 집밖으로 나가 영양실조로 죽은게 분명하다

스킬로 적을잡는 구성이라고 컨샙을잡았는데  평타도 데미지도 준수하고 공격속도 빠르고 집탄율도 산탄치고 좋은축에 속함. 얘 산탄에는 초크박아놓은듯 ^^
재장전시간도 느린편도아님

우클릭은 근거리스킬은 개뿔 지를 총알마냥 쏴서 20미터 날아가는데 안맞으면 적 중앙에 박히는게아니라 적 힐러라인까지 날라감
뒤에서쓰면 걍 우리팀품으로 안착 ㅋ 

그렇다고 패널티가있는것도아님 쉬프트 E 면 저멀리까지 도주함 = 패널티가없음

라인하르트가 높은데미지의 돌진을 신중하게 쓰는이유는 못맞출시 패널티가 너무 쌘것과 동시에
맞춰도 데미지가 들어가기까지 벽꿍시간동안 매즈스킬을 맞을경우 데미지가 안들어가기때문임
그렇기때문에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있는것이고 쿨도 꽤 긴축에속함

근데 둠피스트는 못맞춰도 , 맞고 벽꿍까지걸리는시간등 패널티가 존재하지않음. 쿨은 겨우4초 그런데도 너무 과한데미지를가지고있음. 가진 패널티 뒤에 벽이없으면 데미지가 낮다? 
일단 기본적으로 뒤에 벽이 있던없던 한 10미터 밀어내는데 안처박힐일도 거의없는데 데미지도 원래 벽꿍해서 나올데미지를 기본데미지로 가지고있음. 

판정이까여서 맞추기어렵다는애들은 할말이없다. 라인돌진속도 쓰레기같은것도 잘박고다니는데 둠피스트 우클릭 돌진속도로 못맞춰서 징징거리는건데 음 이해한다.

궁극기는 ㅋ.. 누름과 동시에 무적생존 + 뚜벅이저격 + 적팀 포지션붕괴 답 x  

스킬로 딜을넣는 컨샙은 좋다고생각함. fps에서 이런생각을한 쓰레기가 누군진 궁금하지만 하이퍼 fps 니까 이해 해보려한다. 아마 제작자가 사이퍼즈를 감명깊게 봤다고생각한다.

근데 스킬콤보로 딜을 처 넣으라고 만든캐릭터지 하나로 뚝배기깨고 나머지로 튀라고 만든건 아닌거같은데.

솔직히 하향을 수도없이 처먹어야지 다른 딜러캐릭터정도의 성능이나올거임

우클릭 거리반토막 밀리는거리반토막 , 데미지반토막 쿨타임 7초로 뒤지게하향먹이고
E 거리하향 후 E , 쉬프트 스킬 데미지 소폭 상승시켜야됨

궁극기는 지속시간 하향하고 데미지를까던 무적없는 선딜레이 추가하면 딱일듯 

미친듯이 너프해놓고 구리면 상향하는식으로해야지 

무슨 예전에나온 신캐마냥 구리게만든것보단 낫다는소리를하지

아직 연구도안된 캐릭터가 op로 나오는게 나은건 대체 어떤머리통에서 나온생각이지

난이도가 높다는 소리도 안했으면 부캐 둠피스트만해서 2일만에 그마구간까지감 힐러유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