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 운영팀 입니다.
 

신규 레아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진행되었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각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을 소개해 드리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레아 서버의 강화 전문가를 찾습니다 이벤트 당첨자 안내 ▒
 

▶ 이벤트 기간
- 2018년 11월 22일(목) 오픈 후 ~ 12월 06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5종 장비(무기/갑옷/투구/장갑/부츠)별로 최고 강화에 성공/보유한 캐릭터(총 25개 캐릭터)를
  선착순으로 선정하여 동일한 등급의 파괴 귀속 장비를 1개 지급해 드립니다.
 

▶ 선정 기준
- 보급 장비, 귀속 또는 귀속 파괴 상태이거나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지급받은 장비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타 캐릭터가 강화한 이력이 1회라도 있는 장비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일 강화도인 장비가 다수일 경우, 최종 강화 성공 시점이 가장 빠른 장비 5개씩 선착순으로 선정합니다.
 

▶ 당첨자 안내
 

※ 해당 이벤트는 캐릭터당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
※ 지급하는 파괴 귀속 장비는 대상 장비의 동일한 강화도로 인벤토리로 지급됩니다. (룬/소켓으로 오픈 여부 제외)
※ 이벤트 종료 전에 캐릭터를 삭제하거나 지급 시점에 캐릭터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종료 시점에 해당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가지고 있어야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강화와 함께 행운을! 이벤트 당첨자 안내 ▒
 

▶ 이벤트 기간
- 2018년 11월 22일(목) 오픈 후 ~ 12월 06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강화 시도 횟수가 많은 6개 캐릭터 추첨을 통해 보상 지급 
 

▶ 이벤트 보상
 
 

▶ 당첨자 안내
 

※ 강화가 어려운 장비를 강화한 이력이 많을 수록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 보상은 귀속으로 지급되며 보관함에서 찾지 않은 보상은 2018년 12월 27일(목)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 매일매일 출석하라! 이벤트 당첨자 안내 ▒
 

▶ 이벤트 기간
- 2018년 11월 22일(목) 정기점검 후 ~ 12월 06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출석 체크] 버튼을 클릭하면 출석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웹젠 PC방에서 출석 체크할 경우 더욱 상향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14일간 연속 출석하신 경우 서번트 1차 진화석을 획득할 수 있는 "추가 보상 채집 상자 1개"와
다양한 이벤트에 사용될 "방랑자의 증표 6개"를 드립니다.
- 14일간 연속 출석하신 고객분들 중 20분을 추첨하여 R2 장패드를 선물해 드립니다.
 

▶ 14일 연속 출석 보상 당첨자
- 조건에 맞는 고객님들께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 R2 장패드 당첨자
 

※ R2 보관함에서 찾지 않은 14일 연속 출석 보상은 2018년 12월 20일(목)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 R2 장패드 당첨자께서는 2018년 12월 13일(목) ~ 12월 20일(목) 23시 59분 전까지 현물 경품 수령지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다음 주에도 당첨자 안내 소식과 함께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