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버프랑 디버프 상태에서 계수 부풀리는 식이라 기본 계수가 낮은데

심지어 버프가 무한지속도 안되고 쿨도 제각각이고

보스딜러 컨셉인데 쓸 공격스킬은 단 한개에 버프챙기는 클래스..


이것저것 증댐 주는건 좋지만 지속시간이 계속 10초씩 빵꾸나니까 좀 그럼

그걸 다 땡겨와야 1인분을 하니까, 토글까지는 안바라고 지속=쿨로 해줬으면 좋겠음.

쎄고 자시고를 떠나서 불편하고 귀찮아서 그런거니까 평균치 계산해서 버프효과 좀 깍고 지속=쿨 해도 됌.


또 기습은 오버힛 2로 상향하거나 쿨을 10초로 낮춰서

세레니티&페네 때문에 필연적으로 낮아지는 머스킷의 기동성과 거리조절 능력을 보조하며

사냥감 추적&은폐&추격하는 컨셉 확고히 했으면 함.


은폐사격은 몹 잡으면 힘민 오르는 그런 안어울리는 특성 말고

50초쿨에 겨우 10초 지속 되는거, 특성레벨당 스킬써도 은폐 안풀리는 횟수 이런거 넣었으면 함.

확정 치확도 아니고 증댐버프도 아니고 50초마다 10초간 치발 100% 오르는건데..

특성레벨 3정도, 즉 3회 스킬 사용까진 은폐사격 안풀리고 그 이후부터 확률 적용 됐으면.


산포가 치확 관련해서 버프는 좋아도 최종 치댐증은 없어서 요렇게만 해줘도 참 좋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