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자가 1000의 치발, 관통, 명중을 능력치로 가지고 있을 때

방어자가 1378의 치저, 블록, 회피를 가지고 있으면

치확 -77.8%, 관통 -17.8%, 명중 2.1%(좀더 보기 편하게 바꿈)

그리고 방어자가 378 이상 수치를 가지면 계산식 에러 뜸 ㅋㅋㅋㅋㅋ

공격자가 방어자에 비해 배수로 옵션을 가진다고 가정하면
예) 1000 - 1000 / 2000 - 1000 / 3000 - 1000

1.1000 - 1000(상쇄)
치발 9.9%, 관통 69.9%, 명중 89.9%

2. 2000 - 1000
치발 27.7%, 관통 87.7%, 명중 107.73%

3. 3000 - 1000
치발 35.2, 관통 95.2%, 명중 115.2%


결론은 방어자가 공격자보다 방어 옵션은 378 정도면 거의다 막음
(제한 옵션 때문에 실질 컷은 더 낮을 수 있음)

공격자는 방어자 보다 3배 많아도... 특히 치발 보임 저거?

최소 치확이라던가 안 땡기면 ㅋㅋㅋㅋㅋ


ps
이상태로 나오면 문제점이 방어자가 작정하고 옵션 떡칠하게 되면
공격자가 피를 토할 것 같다는 점?

방어 제한 수식이 저 378의 한계 인거 같은데 작정하고 높여 버리면
무조건 최소치만 먹는다는 거임. 상대도 작정하고 높이는거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