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킬 튤팁이다.

쿨도 짤고 오버히트도 있으며 체력비례에 추가대미지 까지준다.

설명만 보면 갓스킬이다.

하지만 레티 하는사람은 이스킬을 아무도 찍지않는다.

3개밖에 없는 얼마 없는 주력스킬인데 아무도 이스킬을 안찍는다. 왜 그런걸까?



문제점

1.체력 비례에서 추가대미지를 주지만 막상 뚜껑을열어보면 최대에 도달하는 hp는 0% 기준이다. 즉 350% 증가를 절대 볼수없다. 추가대미지를 감안하더라도 계수가 낮다.

2.쓰레기 같은 모션 트리플악셀을 한후 대검으로 꽂는다. 모션이 더럽게 길고 거기에 이동까지한다.
보스를 관통할경우 바로 보는 방향이 다르므로 방향을 돌려서 딜을해야하는 불편함과 거기에 기나긴 딜레이
레티 특성상 투망에 걸린상태에서 최대한 딜을 뽑아야하는데 적합하지않다.

3.짧은 쿨타임과 오버힛 2번
이게 왜 단점이냐고 할수있지만 위에 두단점과 시너지를 바라면 얼마나 쓰레기가되는줄 아는가?
거지같은 모션에 장소를 이동하여 매번 위치를 다시잡아야하며 선후딜도 긴주제에 오버힛2번 쿨타임10초
이스킬을 쓰는거 자체가 딜로스인데 그걸 자주쓴다...? 더이상 자세한건 생략하겠다.




해결방안

1.오버힛을 1로 만들고 딜을 대폭 상향한다.

2.데미지 증가구간을 설정한다 ex)75~50% 까지 50퍼 50~25%까지 150퍼 증가 25~0% 300퍼

3.아츠를 추가하던 쓰레기같은 모션좀 어케해줬으면 좋겠다.




총총...

예전에 리빌드전 레티가 소드맨에서 잘나갈때는 대거 피니시가 오버힛 1 블란디르도 오버힛 1이였다.

그대신 블란디르는 쿨타임이 매우짧고 딜도좋았으며 대거피니시도 그랬다.

그물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최대한 많은 스킬을 꼬라박아야하는 입장에서 좆같은 오버힛과 투망보다 길어버린 

블란디르 오버힛 3은 사치다 쿨타임 30초 오버힛 2번 계수도 비율에 맞게 패치해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