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하플라이트 - 계수개편때 상대적으로 다른클레스보다 상향을 못받은 클레스다.

피네스트라 - on/off or 지속시간 조정
#쿨마다 제가스피어로 스위칭해서 버프 걸기 너무 힘들어요... 

스태빙 - 증댐비중을 줄이고 계수를 큰폭으로 상향필요
#창트리의 희망이였지만 지금은 현탐체우기용 스킬이 되어버림...

피어스 - 선후딜 개선
#딜은 그래도 괜찮은거같은데 너무 답답하다. 그리고 특유 짭연타 때문에 치명타 안터질때 다안터져서 뭔가 체감상 암걸리는 스킬



2.드라군 - 큰스킬들은 정말 쓸만하다하지만 작은스킬 계수가 정말 심각할정도로 낮다


드래곤 소어 - 무려 리빌드이후로 계수 버프만 3번인가 받은 스킬 하지만 아무도 안쓴다.
공격타입을 찌르기로 바꾸고 방어력 무시 비율을 낮추고 계수를 큰폭으로 상향 필요

투스,서펜틴 - 투스같은경우 방무를 낮추고 계수를 큰폭으로 상향

게불 - 선후딜 감소


3.레티아리이 - 구조상 문제가 있는 케릭터이다.
1)공격 스킬은 3가지 뿐인데 실제로 쓰는 스킬은 2가지 뿐이며 스킬 쿨타임도 매우길어 현탐이 너무 심하다.
특히 블란디르 카데나는 쿨이 줜나길고 스킬사용시간이 겁나긴데 반면(50초에 스킬 3번다쓰는데 5초정도 걸리니 55초라 치자) 트라이던트 피니시는 20초스킬인데 1초만에 다쓴다. 이말은 체감삼 현탐이 겁나길다. 
내가 아는 클레스중에 현탐이 가장 심한케릭이다. 스킬이 없다 그냥

2)디버프 후딜이 너무쓰레기다. 특히 투망은 이해라도 가지만 무장해제경우 후딜감소를 시키던가 방무를 낮춰서라도 지속시간을 늘려야한다. 진짜 계륵 스킬


대거피니시 - 포지션을 수시로 변경하며 계수가 엄청낮고 증댐구간이 너무 비효율적이다.
증댐구간을 체력의 75% 50% 이런식으로 확실히 해주고 스킬 타겟팅, 오버힛을 줄이고 계수를 대폭상승 정도 해줬으면좋겠다.

블란디르 카데나 - 오버힛 다쓰는데 5초나걸려 실제 쿨타임은 55초라 봐도좋다. 스킬사용 시간을 빠르게... 쿨감소... 제발;

무장해제 - 위에서 말한것처럼 지속시간 10초 방무15%정도면 진짜 엎드려서 절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