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글의 운영방법 설명드립니다.







함장 스킬.




비슷한 배 = 미구축 마한

A.장점
1. 강력한 주포 . 많은 주포수 단발 5포신 19밀리 . 고폭탄 맥스댐(2000), 철삽탄 맥스(2600)
2.주포 빠른 재장전 속도 4.8초
3. 빠른 이동속도 기본36노트, 부스터시 43노트 가능함.
4. 강력한 어뢰대미지 18400 대미지,  3연장 어뢰발사기 2개 장착함.
5. 가속감속의 속도가 체감상 빠름.
6. 낮은 선체 높이 (상부구조물의 높이가 낮은편임)
7. 고폭탄의 높은 화재률 구축함 치곤 높은 화재률9 프로임.(독일구축 다음으로 높음)
    (주포의 연사속도가 시너지가 발동해서, 적 배들 화재로 죽일 가능성도 있음.)
8. 긴 연막 살포시간과 유지시간,  무려20초동안 연막을 치고, 81초동안 연막이 유지됩니다.
9. 긴 주포사거리 12.8 킬로.

B. 단점
1. 주포의 배치 :  주포가 전함에 1,2번포 중간에3번, 후방에 4,5번포가 배치됨.
                   4,5번포를 모두 쏘기위해서는 옆구리를 완전히 노출시켜야됨.
                또 4,5번포가  반대 방향으로 선회 시킬떄, 뒤로 돌려서 회전시켜야되서 회전에 시간이 걸리는 편입니다.
2. 높은 피탐지 (함장4스킬 은신을 안찍을 경우 7.2킬로) 4스킬찍으면 6.8킬로 미터입니다.
3. 고각포와 느린 탄속도 ( 700 m/s)
4. 부실한 대공방어력

c.운영방법
 무조건 함장을 10스킬까지 찍고 은신을 필수로 찍어야 할만함.
 여러 종루의 다른 구축함을 몰아본 경험 있는게 좋아요.
1.대 구축함
   최대한 피탐지거리까지 붙어서, 미리 어뢰를 뿌리고 포격하세요..
  왠만한 구축함이라서, 퇴각하거나 감속하면서 연막 살포할것이므로, 어뢰 발사는 적 구축함의 도착예정 코스보단
  짧게 잡고 뿌리세요.
   주변에 아군 배가 있고, 적 구축이 포격을 했다면 감속과 선회를 하면서 연막치면서 계속 적 구축에게 포격하세요.
   (아군배를 스팟용으로 이용하세요)
   적구축이 10킬로 이상 도망가면,  포격중지고, 연막에서 나와서 나의 연막으로 뿌려진 적 어뢰를 피하세요.

2.대 전함
  적 전함에게 어뢰뿌리기와  연막 포격하기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ㄱ.어뢰뿌리기
  핵심은 절대로 피탐지 안되고 어뢰 뿌리기 입니다.
  어뢰사거리가 나의 피탐지거리와 거의 같이 때문에 적 전함이 다가올때 뿌려야됩니다.
  미국 구축처럼 섬끼고 어뢰를 살포하셔도 됩니다.
  어뢰를 뿌릴때 한곳에 집중하지말고, 예상경로 표시된곳과 약간 짧은곳에 나누어서 뿌르세요.
  (적 전함이 먼저 발견된 어뢰를 피하기 위해서 어뢰에서 먼쪽으로 선회하면, 짧은 곳에 뿌린 어뢰에 맞습니다.)
  ㄴ. 포격하기
   고각이라는 점을 이용해서 섬끼고 포격하는 하기와
   긴 연막 시간을 이용한 연막 포격이 있습니다.
  연막포격할떈 주변에 적 구축함이 있는지 먼저 확인하고,적 구축함이 없을떄만 연막치고 포격하세요.
  포격 위치는 적전함의 배트보단 약간 위를 타겟 잡고(상부구조물 타겟) 하세요.
   연막포격시 감속과  가속을 바꾸어주면서 적배에게 예측샷이나 예측 어뢰를 피해줍니다.
   적 전함이 미친듯이 나의 연막으로 머리밀면서 나가온다면, 부스터를 켜고 도망가세요.
   (피탐지가 7킬로정도이므로 다른 구축운영할때보단 빠르게 연막에서 나와야됩니다.)


3. 대 순양함
  6~8티어 순양함들을 상대한떈  왠만하면, 노출된 위치에서 포격하지마세요.
  5티어나 6티어급 순양함은 옆구리가 약해서,  연막포격할때 적 순양함이 옆구리 보여준다면, 철탄으로 날려시면 됩니다.
  레이다 있는 순양함 근처로는 절대로 가지마세요.

4. 대 항모 비행기들
  에이글은 대공이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적 폭격기가 다가오면,부스터켜도 좌우로 춥추면서 폭격기를 폭격을 피해주고,
  뇌격기가 다가오면, 안쪽 방향으로 피해주세요.
  (적 비행기들이 다가오면, 일단 아군배쪽으로 튀어서 아군배들의 대공력을 이용해서 피해를 최소화시켜야 됩니다.)

d. 필수적으로 필요한것
 1. 함장의 10까지 찍고, 은신을 찍을것. 
 2. 타겟 숫자 경보도 찍는게 좋음.(주변에 적배들이 몇대나 있는지 알수 있는 소중한 정보임)
 3.구축함 역활하기 (피탐지가 않좋긴해도, 점령지와 정찰 역활은 해주어야 됩니다.)
    (시작부터 점령지을 점령하라는것이 아님. 피탐지가 않좋기 때문에 처음부터 점령하러 갔다가 적배에게 일점사 당해서 
    피 많이 깍이고 시작하면 안됩니다.)
 4. 무조건 생존 위주로 플레이할것. (
  정찰 역활하는 구축함이 죽으면 근처 아군배들은 눈없이 게임하는거나 마찬가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