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명 :
- 서든어택 (SuddenAttack) - 발매일 : 2005.12.1.
평점 : -
Score
- 개발사 :
- 넥슨지티
- 유통사 :
- 넥슨
- 서비스형태 :
- 정식
- 게임로고 :
[서든 지역] 대구 '울산클랜'-서울 '헤븐본', 2:0 승리... 4강서 격돌(종합)
심영보 기자 (desk@inven.co.kr)
2일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서든어택 지역&여성부 리그가 펼쳐졌다. 1차 지역리그 8강 3-4경기에서 대구 '울산클랜'과 서울 '헤븐본'이 승리를 따냈다. 오늘 승리한 두 팀은 4강에서 격돌할 예정이다.
대구 '울산클랜'과 서울 '레볼루셔너리'의 1차 지역리그 8강 3경기가 이날의 첫 번째 경기였다. '울산클랜'이 명성답게 1세트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줬다. '레볼루셔너리'는 이렇다 할 돌파구를 마련하지 못했다.
2세트 초반도 비슷한 경기 양상이 나왔으나, '레볼루셔너리'가 막판에 저력을 발휘했다. 크게 밀렸던 라운드 차이를 하나까지 좁혔다. 하지만 후반부 내내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울산클랜'의 허재복이 역전을 허용하지 않고 승리를 가져왔다.
챔피언스 리그 단골인 서울 '헤븐본'과 부산 '리선즈'가 8강 4경기에서 맞붙었다. 1세트는 팽팽하게 흘러갔다. 양 팀이 계속 번갈아 가면서 한 라운드를 따냈는데, 결국 연장전까지 경기가 흘러갔다. 연장전 골든 라운드 끝에 '헤븐본'이 승리했다.
'헤븐본'이 2세트 1-2라운드를 연달아 가져가며 기세를 올렸다. 양현모의 에임이 매우 정확했다. 전반전 막판부터 '리선즈'가 반격에 나서 팽팽해졌다. 그러나 '헤븐본'이 후반에 조금 더 나은 경기력을 보여주며 세트 스코어 2:0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2018 서든어택 지역&여성부 리그 - 1차 지역 8강 경기 결과
3경기 UlsanN_ClaN(대구) 2 vs 0 Revolutionary(서울)
4경기 resun'z(부산) 0 vs 2 heavenborn(서울)
심영보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4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3]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3]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