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플


네오플(대표 김명현)은 28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유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클랜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먼저, 이벤트를 통해 한정적으로 제공하던 클랜포인트(CP)를 게임 내 정식으로 도입했다. 클랜포인트는 섬멸전, 일반전, 공식전, 진격전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다양한 클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랜포인트를 활용한 콘텐츠도 대거 선보였다. 포인트 소비 정도에 따라 클랜 레벨을 높일 수 있으며, 클랜을 대표하는 마크인 ‘엠블럼’을 비롯해 기간제 아이템 및 신규 펫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날씨 관리’, ‘마을관리’ 등 클랜 채널 내 트와일라잇 광장의 커스터마이징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남윤호 실장은 “이번 개편으로 사이퍼즈 능력자 분들이 더욱 편리하고 자유롭게 커뮤니티 활동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네오플은 클랜 시스템 개편을 기념해 2월 11일까지 클랜 가입자를 대상으로 공성전 플레이 시 최대 150 클랜포인트를 지급하고, 신규 가입자와 함께 플레이하면 최대 240 클랜포인트를 지급한다.

사이퍼즈 클랜 시스템 개편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