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코리아 에서 서비스하는 '웹춘추'가 삼일절을 기념하여, 3월 1일부터 3월 4일 까지 웹커뮤니티 및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춘추는 서비스 오픈 후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하여 주말마다 게임 내 ‘주말 버닝’ 이벤트를 실시해 왔으며, 다양한 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는 등, 이를 통해 꾸준히 유저들의 참여와 관심을 증가시켰다고 한다.

웹춘추는 이번 삼일절 이벤트 기간인3월 1일부터 3월 4일 까지 게임 내 인기 콘텐츠인 ‘천충루’와 ‘과관참장’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각 1회씩 추가한다. “전쟁의 기술”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만큼, ‘천중루’와 ‘과관참장’은 웹춘추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투 콘텐츠로, 자신의 부대의 전투 능력을 시험 할 수 있으며, 승리할 경우 일정한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웹춘추 운영진과 유저들 사이에서 소통의 장이 되어주는 ‘GM타운’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독립 열사들을 기리는 댓글을 작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 아이템인 카드를 지급한다. ‘GM 타운’에서 늘 유저들에게 소식을 전하고 함께 소통하는 ‘공지걸’은 커뮤니티 내 인기 인물로 자리잡을 정도로 웹춘추의 마스코트로 인식되고 있다고 한다.

이 뿐만 아니라, 3월 1일 하루 동안 홈페이지 로그인 또는 게임 접속을 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복불복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1919명에게는 남해현철을, 3명에겐 강화부적을, 그리고 한 명 에게는 공격보석을 지급하여 삼일절을 의미하는 숫자들에 맞춰 이벤트 상품을 지급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춘추 홈페이지 (www.cc-w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