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명 :
- 검은사막 모바일 (Black Desert Mobile) - 발매일 : 2017.02.28
평점 : -
Score
- 개발사 :
- 펄어비스
- 유통사 :
- 펄어비스
- 서비스형태 :
- 정식
- 게임로고 :
[뉴스] 높은 관심 증명,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 예약자 250만 돌파
김수진 기자 (Eonn@inven.co.kr)
펄어비스는 오늘 ‘검은사막 모바일’의 사전예약자가 2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해 11월 23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검은사막 모바일’은 7일만에 100만명을 달성하며 게이머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고, 오늘 250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만들어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CBT 일정도 공개했다. 2월 9일부터 3일간 CBT를 진행하고 가문명 선점 이벤트와 정식 서비스까지 빠르게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CBT는 사전예약자 및 공식카페 회원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CBT는 정식 서비스 수준의 완성도로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함영철 사업실장은 “예상을 뛰어넘는 큰 기대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리고 원활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특히 쇼케이스를 통해 발표했던 일정보다 약 한 달간 미뤄진 점에 대해 유저분들께 매우 죄송하고, 오랜 시간의 기다림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메인 UI, 월드맵, 소셜 액션, NPC와의 친밀도 등이 담긴 신규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펄어비스가 개발한 원작 PC 온라인 ‘검은사막’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다. 전세계적으로 크게 흥행하며 단숨에 글로벌 인기게임 자리를 차지한 ‘검은사막’의 독보적인 장점들을 모바일에서 재해석해 내 이목을 끌고 있다.
공식카페를 통한 카페 가입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가입한 전원에게 펄 30개를 지급하며, 공식카페 가입 인원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이벤트 소식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9]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