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 펀)>에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이하, 『KOF ’98』>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 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KOF ’98】 시라누이 마이’, ‘【KOF ’98】 아사미야 아테나’, ‘【KOF ’98】 오메가 루갈’, 와 ‘【KOF ’98】 쿠나사기 쿄’ 4종의 신규 『KOF ’98』 콜라보레이션 영웅이 추가됐다. 더불어 게임 플레이만 진행해도 최대 50회의 콜라보레이션 뽑기가 가능하며 마일리지를 쌓아 콜라보레이션 영웅 1종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7대죄』 X 『KOF ’98』 더 킹 오브 파이터즈 ~브리타니아’도 선 보인다. KOF 컨셉을 활용한 토너먼트 형태의 콘텐츠로 난이도별로 구성된 팀을 선택해 대회를 우승하는 것이 목표로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콜라보 영웅들의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진보스전 오메가 루갈도 함께 추가됐다. 『KOF ’98』의 보스인 오메가 루갈이 진보스로 등장하며 진보스전 플레이로 획득한 코인을 활용해 오메가 루갈의 코스튬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진보스전 상점도 함께 열린다.
신규 『KOF ’98』 이벤트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주목할 만 하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 해 시라누이 마이의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명 :
- 일곱개의대죄:그랜드크로스 - 발매일 : 2019년 6월 4일
평점 : -
Score
- 개발사 :
- 넷마블
- 유통사 :
- 넷마블
- 서비스형태 :
- 정식
- 플랫폼 :
- 모바일
- 장르 :
- RPG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
▶ [뉴스] 넥슨vs아이언메이스, '부정경쟁행위' 가려질까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프리뷰] 청춘의 리듬을 풋풋한 퍼포먼스로, 브릿지뮤직의 '28'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