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의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는 힐링 MMORPG '루나 모바일'의 프리오픈테스트(Pre-open Test)를 결정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프리오픈테스트는 7월 중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 5월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CBT를 통해 취합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게임을 선보인다.
루나 모바일은 유명 국산 PC 온라인 MMORPG '루나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소울게임즈가 새롭게 제작 중인 오픈월드형 모바일 게임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태국에서도 4000여명의 유저가 CBT에 참여하는 등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T3는 유저들의 이같은 기대를 반영해 게임의 성장 밸런스를 더욱 정교하게 다듬고 다양한 콘텐츠를 유저들이 보다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완성도를 더욱 높여 프리오픈테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루나 모바일은 동화풍 FULL 3D 그래픽에 깜찍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힐링 게임으로 코스튬, 방대한 월드 맵과 던전, 수백가지 퀘스트, 탈것, 펫, 게임 내 결혼시스템 등을 구현한다.
사냥과 퀘스트를 통한 레벨업뿐만 아니라 방대한 맵을 돌아다니면서 재료를 수집하고 아이템을 제작하고 이를 경매장에 판매해 재화를 벌고 유저들과 귀여운 이모티콘을 활용해 소통하면서 힐링하는 재미가 루나 모바일의 진정한 매력이다.
앞선 CBT에서 유저들은 시나리오 모드뿐만 아니라 요일던전, 경험치던전, 무한의탑, 자원던전 등 루나 모바일의 다양한 던전 콘텐츠를 다른 유저와 함께 또는 솔로잉으로 즐기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아름다운 고퀄리티 3D 그래픽, 캐릭터 특성을 살린 화려한 스킬 연출, 몰입감을 높이는 스토리, 수백가지 조합이 가능한 코스튬·펫·탑승체 수집요소 등에 호평을 쏟아냈다.
T3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CBT 이후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프리오픈테스트는 유저들의 고견을 한 번 더 듣고 정식 출시에 앞서 더욱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결정으로써, 유저분들께서 루나의 숲에 모여 제대로 힐링할 수 있도록 개발해 프리오픈테스트를 진행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 게임명 :
- 루나 모바일 - 발매일 : 2020.09.17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소울게임즈
- 유통사 :
- T3 엔터테인먼트
- 서비스형태 :
- 정식
- 플랫폼 :
- 모바일
- 장르 :
- RPG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3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1]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