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그린윙스의 대 나진 e엠파이어 전적 : 14전 11승 3패 승률 78.5%

진에어 그린윙스는 나진 e엠파이어의 천적임이 틀림없다. 나진 e엠파이어 특유의 역전을 바라보는 느긋한 운영은 진에어 그린윙스를 만날 때마다 비 맞은 모래성마냥 무너졌다.

2일,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5 LoL 월드 챔피언십 시즌 5 한국 대표 선발전 진에어 그린윙스와 나진 e엠파이어의 대결은 진에어 그린윙스가 3:0으로 승리했다. 값 비싼 중형 자동차만큼 안정감이 넘친 진에어는 편안하게 다음 상대인 CJ 엔투스를 만나러 발걸음을 옮겼다.

꿈의 무대를 바라보는 두 팀의 첫 번째 대결, 양 팀은 조심스런 탐색전을 벌였다. 초반부터 비등하게 흘러가던 경기는 진에어의 승리로 귀결됐다. 진에어는 조금씩 유리한 고지를 점하면서도 절대 서두르지 않았다. 안정적인 오브젝트 획득을 통해 격차를 벌리던 진에어는 바론 앞마당 한타에서 승리를 거두고 탐색전에서 승리했다.

2세트, 첫 대결의 그림이 오마주처럼 재현됐다. 초반 갱킹을 통해 얻은 이득을 바탕으로 격차를 천천히 벌려냈다. 나진 e엠파이어는 기다리면 역전할 각이 생길 줄 알았다. 그러나 진에어 그린윙스의 운영은 빈틈이 없었고 참다 못해 덤벼든 상대에게 제대로 카운터펀치를 날리고 경기를 마무리했다.

진에어 그린윙스는 마지막 3세트, 신인을 내보낸 나진 e엠파이어를 상대로 압승을 거두고 천적 관계에 방점을 찍었다. 한타 상황에서 보여준 완벽한 움보 콤보가 대단했다. 말파이트-오리아나- 브라움으로 이어진 완벽한 궁극기 연계로 확실한 우세를 점했고 스노우볼을 굴려 3:0 승리를 거뒀다.


■ 월드 챔피언십 시즌5 한국 대표 선발전 준플레이오프 경기 결과

진에어 그린윙스 vs 나진 e엠파이어 - 진에어 그린윙스 3:0 승리
1set 진에어 그린윙스 승 vs 패 나진 e엠파이어
2set 나진 e엠파이어 패 vs 승 진에어 그린윙스
3set 진에어 그린윙스 승 vs 패 나진 e엠파이어


※ 선수에 대한 과도한 비방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