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 2주차 경기를 6월 1일과 3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경기에는 지난 5월 진행된 ‘2016 스타크래프트2 크로스 파이널 시즌1’의 우승자 김대엽(kt)과 ‘2015 WCS 글로벌 파이널’의 우승자 김유진(진에어) 등 내로라하는 선수들이 출전해 코드S 진출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먼저 금일 오후 6시 30분부터는 이동녕(kt) 대 김대엽, 박근일(무소속) 대 최성일(kt), 어윤수(SKT) 대 고석현(진에어)의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오늘 경기에는 얼마 전 국내 개인리그 최강자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김대엽이 출전해 주목 받고 있다. 유독 GSL 무대와는 인연이 없었던 김대엽이 이번에는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며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 갈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높은 상태다.

3일(금) 오후 6시 30분에는 조성호(진에어) 대 김유진, 이병렬(진에어) 대 남기웅(삼성), 송병구(삼성)대 신희범(CJ)의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송병구와 신희범은 지난 ‘2015 핫식스 GSL 시즌3’ 코드A 경기 이후 재대결이 성사된 만큼 승리를 향한 의지를 강하게 보이고 있다. 당시에는 송병구가 3대1로 승리하며 코드S에 진출한 바 있지만, 신희범의 경우 이번 코드A 경기는 방심하지 않고 준비하겠다는 각오를 밝혀 두 선수간의 치열한 경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의 모든 경기는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관람을 원하는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또한 아프리카TV는 이번 코드A를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2 카봇 후드와 제닉스 마우스 번지 등을 증정하며, 아프리카TV 공식 페이스북에 인증을 남기면 핫식스 한 박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공식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