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방송하고 참여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6주차 경기를 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현재 5위까지 단 1승만으로도 순위가 엎치락뒤치락하는 상황에서 1라운드 마지막 주차 경기가 진행된다. 먼저 월요일 경기에는 MVP와 롱주 게이밍이 경기를 치른다. 2연승으로 기세를 탄 MVP가 롱주 게이밍까지 꺾고 이어질 2라운드에서 반등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

이어 화요일에는 kt 롤스터가 진에어 그린윙스를 상대한다. 지난 경기에서 삼성 갤럭시, CJ 엔투스를 연달아 격파, '여름의 제왕' 면모를 되찾았다. 이어 상위권 3강 구도를 굳히기 위해 이번 경기에서도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마지막 수요일 두 번째 경기는 SK텔레콤 T1과 ESC 에버가 맞붙는다. 지난 5주차 경기에서 아쉬운 패배가 있었던 SK텔레콤 T1은 상대적으로 전력 상 약세인 ESC 에버를 만났기에 수월한 경기가 예상된다. SK텔레콤 T1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는 물론 세트 득실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완승을 노린다.

또한 넥슨 아레나에서는 LCK 서머 경기 외에 라이엇 공식 LoL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가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넥슨 아레나에서 라이엇 현장 스토어를 2016 서머 시즌동안 시범 운영하는 것. 이에 LoL 팬들은 온라인 라이엇 스토어에서만 판매 중인 LoL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 시 입장권을 제시하면 3,000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매주 월, 화, 수 저녁 8시부터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온라인 외에 현장 관람을 원하는 유저들은 NHN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넥슨 아레나 현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