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연승으로 LCK에서 반란을 일으키고 있는 MVP가 아프리카 프릭스를 상대로 5승 도전에 나선다.

29일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섬머 시즌 31일 차 MVP와 아프리카 프릭스의 경기가 펼쳐진다. MVP는 현재 4승 4패 +1로 챌린저스 코리아에서 얼마 전 승격한 팀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지난 SKT T1과 대결에서 얻은 값진 패배가 현재 연승의 밑거름이 된 듯, 경기를 거듭할수록 발전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리고 어제 펼쳐진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대결에서 진에어가 패배하며 5승 4패 +1이 되어 MVP가 아프리카 프릭스를 잡을 경우 1라운드를 5위로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다.

MVP 권재환 감독은 아프리카와 대결에 대해 "아프리카 프릭스는 현 메타에 어울리는 팀이라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 같다. 하지만 현재 우리팀의 기세라면 승리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자신감 있게 경기에 임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1라운드 현재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것에 대해서는 "우리가 LCK로 승격한 뒤 생각보다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이유는 그동안 새벽까지 이어지는 스크림에도 불평 없이 잘 따라와준 선수들 덕분이며 선수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1라운드 가장 큰 돌풍의 주역이 된 MVP. 과연 마지막 아프리카 프릭스와 대결에서도 승리하며 2라운드를 기분 좋게 맞이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섬머 시즌 31일 차 일정

1경기 MVP VS 아프리카 프릭스(OGN)
2경기 SKT T1 VS ESC 에버(SPOTV GA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