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으로 진행되는 HOT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의 세 번째 시즌이 이번 주 토요일 부산 해운대에서 개막한다.

이번 슈퍼리그 2016 시즌3에는 지난 시즌 우승팀인 템포스톰(前 템페스트)와 준우승팀인 MVP 블랙, 인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파워리그 준우승팀인 L5가 시드를 확보해 본선에 출전하며, 치열한 오프라인 예선을 통과한 MVP 미라클, FF, RoMG, BooM, White Water 등 총 8개 팀이 우승컵을 놓고 다투게 된다.

7월 30일(토) 저녁 8시 해운대 백사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개막전에서는 지난 시즌 우승팀인 템포스톰과 MVP 미라클이 맞붙는다. 최근 북미 게임단 템포스톰이 인수하며 새로운 이름을 얻게 된 템포스톰은 히어로즈 슈퍼리그 시즌2 우승을 비롯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섬머 챔피언십 우승, 인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파워리그 시즌2 우승 등 국내외 주요 히어로즈 e스포츠 대회에서 연이어 우승하며 세계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




템포스톰와 맞붙는 MVP 미라클 또한 TNL, HERO 등 다양한 팀에서 활약하던 실력자들로 구성된 팀으로 예선전 당시 화려한 경기를 연이어 보여준 강팀인 만큼 누가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할지 팬들의 기대가 매우 높다.

이날 개막전 경기에는 현장 관람객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과 추첨 행사가 함께할 예정이다. 먼저 개막전 현장을 찾는 관람객 전원에게 웃기는 토끼 머키 스킨과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머키 배지가 증정된다. 또한, 블리자드의 모든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배틀코인 선불카드 1만 원권을 비롯해 오버워치 소장판 등이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3는 오는 11월 블리즈컨 2016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16 폴 챔피언십’의 한국 지역 챔피언십으로 진행되는 만큼, 우승팀과 준우승팀은 한국을 대표해 폴 챔피언십에 출전할 자격을 얻게 된다.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되며 대망의 결승전은 오는 10월 1일(토)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