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슈퍼플레이는 오는 23일까지 e스포츠 팬층의 ‘금손’을 찾는 '슈퍼플레이 팬아트 능력자 콘테스트(이하 팬아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슈퍼플레이는 페이커 에디션, SKT T1 후드집업,데프트&스멥 마우스패드 등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동시에 재입고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신제품에 대해 팬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제시하기도 했다.이에 힘입어 슈퍼플레이는 팬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팬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한편,팬아트 콘테스트는 'e스포츠 구단과 선수들만의 이미지를 활용한 캐릭터와 일러스트'를 주제로 진행한다.11월 11일부터 23일까지 e스포츠를 응원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참여 작품을 대상으로 내부심사를 거쳐 11월 27일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선정된 작품 중 대상 수상자(1명)에게는 세계 최고 미드라이너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2017 SKT T1 페이커 네이밍 유니폼'과 30만원 상당의 슈퍼플레이 온라인몰 상품권을 증정한다.우수상 수상자(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슈퍼플레이 온라인몰 상품권을 제공한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수많은 걸작이 탄생될 것이라 예상하고 작품을 활용한 제품화 가능성까지 열어두고 있다"라며 "팬아트 콘테스트를 시작으로앞으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슈퍼플레이 팬아트 능력자 콘테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 및 수상작 발표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