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로 진행되는 국내 최고 수준의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결승을 앞두고, 결승에 진출한 두 팀이 각각 북미와 중국의 최정상급 팀과 5월 6일(일), 7일(월) 양일간 온라인 친선전을 펼치며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컨텐더스 코리아 결승에 진출한 ‘X6-게이밍’과 ‘O2 아디언트’의 전력을 미리 엿보고 타국 정상급 팀들의 실력 또한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이번 사전 연습 매치는 5월 6일(일) 오후 2시와 5월 7일(월) 오후 10시 총 2회에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블리자드 공식 트위치 채널 을 통해 생중계 된다. 경기는 빈본과 용봉탕(6일), 홍현성과 심지수(7일)가 중계 및 해설을 맡아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먼저 5월 6일에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의 명문 게임단 X6-게이밍과 오버워치 컨텐더스 북미 4강 진출 팀인 ‘퓨전 유니버시티’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으며, 7일에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돌풍의 주역인 O2 아디언트와 오버워치 컨텐더스 차이나 4강 진출 팀인 ‘럭키 퓨쳐 제니스’가 맞붙는다.

한편, 국내 최고 수준의 경기가 펼쳐질 컨텐더스 코리아의 결승전은 5월 12일(토) 오후 2시부터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킨텍스 8B 홀 플레이엑스포 행사장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경기장 현장에서 뜨거운 열기를 느끼고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고자 하는 이들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결승전 티켓을 10,000원에 구매해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지난 5월 2일(수)부터 판매를 시작한 1차 티켓이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블리자드는 오늘 오후 6시 2차로 현장 관람 티켓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구매한 티켓은 모바일로 발권되며, 경기 당일 현장에서 모바일 티켓을 이용해 입장할 수 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의 결승전은 MBC스포츠플러스2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 온라인 시청도 가능하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오버워치 e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