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이 우승을 위해 한 걸음 내디뎠다.

2019 액션토너먼트 겨울 시즌 사이퍼즈 개막전이 27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졌다. 첫 경기에 나선 팀은 크라운과 공방영웅이었다. 우승 후보 크라운이 1세트에 고전했지만, 이후에 중심을 잡으면서 승리했다.

1세트 초반 앞서나간 팀은 공방영웅이었다. 첫 한타에서 가까스로 승리하면서 약간의 주도권을 챙겼다. 공방영웅은 트루퍼도 먼저 처치하면서 확실하게 경기의 승기를 잡아나갔다. 경기 시각 28분경 글로벌 코인 차이가 이미 6천가량으로 벌어졌다. 경기 중반부터는 크라운이 버티기에 돌입하면서 역전의 실마리를 만드는가 했지만, 끝내 성장 차이를 극복하지 못했다.

크라운이 '유로헬'을 교체하는 전략적인 변화를 주어 2세트에 돌입했다. 변화는 적중했다. 크라운이 첫 한타에서 승리하더니 이후에도 계속 킬을 따내며 우위를 점했다. 공방영웅도 손 놓고 당하지만은 않았다. 두 번째 트루퍼를 잡아내고 따라가는 그림을 만들었다. 하지만 크라운이 후반에 노련한 운영과 전투를 보여주며 승기를 굳혔다.

승부는 마지막 3세트로 향했다. 2세트에 감을 잡기 시작한 크라운이 압도적인 경기력을 펼쳤다. 첫 한타에서 대승했고, 그 스노우 볼을 경기 후반까지 편안하게 굴렸다. 너무 이른 시간에 경기가 기울어, 공방영웅이 막판에 힘을 냈어도 좀처럼 역전의 기회를 잡을 수가 없었다. 크라운이 3세트를 잡고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2019 액션토너먼트 겨울 시즌 8강 1경기 결과

크라운 2 vs 1 공방영웅
1세트 크라운 패 vs 승 공방영웅
2세트 크라운 승 vs 패 공방영웅
3세트 크라운 승 vs 패 공방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