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서울 상암 e스타디움에서 진행한 '2020 SKT 5GX JUMP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개인전 32강 D조가 진행됐다. 각종 사고가 많았던 D조 경기에서 중반부터 뒷심을 발휘한 이재혁이 1위로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초반부는 배성빈이 확실하게 장악했다. 초반 스퍼트부터 남다른 속도를 자랑했다. 몸 싸움을 할 기회마저 없을 정도로 배성빈의 1위 주행은 두 번째 트랙까지 완벽했다. 하지만 세 번째 트랙부터 박현수-이재혁이 치고올라왔다. 특히 D조는 몸 싸움을 즐기는 선수가 즐비하면서 중위권 싸움이 치열했다. 그와중에 이재혁이 선두 자리를 연이어 지켜내며 진가를 발휘했다.

신예 이정우의 반격 역시 만만치 않았다. 꾸준함은 없지만, 중간 중간 상위권에 올라서 많은 변수를 만들어냈다. 정승민 역시 몸 싸움을 과감하게 벌이며 혼란스러운 양상을 만들어갔다. 그 사이에 배성빈이 올라와 다시 선두 자리를 탈환하기 시작했다. 이재혁과 1:1 싸움에서도 밀리지 않는 그림이었다. 중간 1위는 그래도 이재혁이 40점으로 지켜냈고, 그 뒤를 배성빈이 35점으로 추격했다. 다음 라운드마저 같은 양상이 나오며 두 선수의 싸움이 계속됐다. 승부를 결정지을 마지막 라운드의 승자는 이재혁이었다. 배성빈과 몸 싸움에서 승리를 거두며 조 1위를 확정지었다. 그 뒤를 김승래-배성빈이 들어오며 경기가 마무리 됐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경기 결과

개인전 32강 D조
이재혁 57, 배성빈 50, 박현수 39 - 16강
김승래 31, 정유민 29 - 패자부활전
정승민 21, 이정우21 , 정유민 9 - 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