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G 스튜디오는 웹툰 주인공들과 전장을 뛰어다니는 게임 '웹툰히어로즈' 개발 제작비 마련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IOS 버젼을 작업중이며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안드로이드 버전 개발에 들어갈 예정이다.

'웹툰히어로즈'는 "내가 좋아하는 웹툰이 게임이 된다."에서 그치지 않고 여러 만화 주인공들과 같은 전장을 뛰어다니는 게임으로 웹툰 작가들과 독자들, 게임 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꿈의 게임’을 만들고자 기획, 제작되었다.

'웹툰히어로즈'는 디펜스와 오펜스가 조화를 이루는 ‘AOS’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으로 캐릭터가 중심이 되는 만큼 캐릭터들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만화에 나오거나 만화에 연관된 고유 스킬들을 사용한다. 또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 해당 작가들이 직접 선택하고 작성한 성우와 대사를 사용하고 있으며 자체적인 3D 엔진을 사용했다.

복잡한 조작이 힘든 스마트폰의 특징을 감안, 위, 아래 라인이 나눠진 ‘횡스크롤 방식’을 이용, 단순하면서 직관적인 조작을 하도록 만들었다.

현재 등장할 캐릭터 라인업은 가우리(어렴풋이), 강어촌(사신과 소녀), 구월 십삼일(세기말 고래추격단), 나이리(브리즈), 라네(천사라네), 베르(바람의 소년들), 사우르스(크리스탈 레인져), 사탄(악마도 의무교육 받습니다), 선우윤(풍월주), 슈넨베리아(슈넨베리아), 오르디, 페르넬(옐로우홀), 오엘 블랑킷(그마남 이야기), 우나(시간선), 잭(에덴의 끝), 쿤(사이어미즈), 키안(저주라는 이름의 축복), 하나린 (옥탑방마녀)이다. 등장하는 웹툰 캐릭터들은 주기적으로 개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