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모]



모바일 게임사 모모(대표 강영훈, 이하 모모)는 레빈나인(대표 장용준)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런닝 액션게임 ‘달달한 러쉬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달달한 러쉬’는 싱그러운 유기농 마을에 쳐들어온 과자 몬스터를 물리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달콤한 런닝과 살벌한 액션을 한방에 즐길 수 있다. 유저는 유기농 마을 최강의 영웅 ‘비구루 파머스’와 함께 몬스터를 물리치는 런닝을 시작하게 되며 이 과정에서 새콤달콤 과일펫들의 도움을 받아 더욱 호쾌한 액션을 펼치게 된다.

액션을 위한 다양한 무기들로 검부터 후라이팬까지 나만의 무기를 제작할 수 있으며영웅 체력강화 아이템부터 릴레이 달리기 아이템까지 다양한 아이템 사용으로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하루하루 바뀌는 3가지의 일일 미션을 클리어하면 골드 및 유기농 당근을 획득할 수 있다.

‘달달한 러쉬 for Kakao’의 카카오 게임하기 런칭을 기념하여 4월 22일부터 5월 11일까지 이벤트 기간동안 5레벨 또는 1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 베스킨 라빈스 31 아이스크림 등을 증정하며 친구를 초대한 유저에게도 다양한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 ‘달달한 러쉬’는 경기콘텐츠진흥원 퍼블리싱 지원 사업 중 하나이자 모모가 처음으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하는 런닝액션 게임이다. 비구루 파머스와 함께 신나게 달리면서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풀고, 런칭 이벤트로 준비한 달달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달달한 러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