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8월 26일,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 모바일 2014’의 iOS버전을 금일(26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FC매니저 모바일 2014'는 세계적인 축구 선수들과 같이 호흡하고, 이들과 전세계 명문 클럽으로서의 도약을 꿈꿀 수 있도록 한층 간결하고 짜임새 있게 구성된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또한, ‘인공지능(AI)’과 ‘선수 포텐’, 그리고 높은 퀄리티를 기반으로 한 ‘전술’ 등 3종류의 시스템이 구현되어 있다.

아울러 각각의 선수들은 능력치와 특성 등이 세분화되어 있으며, 여기에 포지션을 어느 위치에 배치시키는가에 따라 선수가 발휘할 수 있는 능력 또한 확연하게 달라지게 된다.

한빛소프트 측은 "이번 iOS버전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완성도 높은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개발사에서 지난 5년간 국내 최초로 축구 매니지먼트 장르를 개척하고, 축적된 노하우가 이번 iOS버전에도 잘 반영이 된 만큼 새로운 축구 게임을 찾고 있는 아이폰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오늘 출시된 'FC매니저 모바일 2014' iOS버전은 애플 앱스토어 페이지’에서 내려 받기가 가능하다.

한편, iOS버전 외에도 구글 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아프리카TV 게임센터 등 다양한 마켓 채널을 통해 서비스 되고 있으며, 게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