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FPS게임 ‘건맨 더 듀얼 for Kakao(이하 ‘건맨 더 듀얼’)’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건맨 더 듀얼’은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타격감을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하려 한 모바일 FPS 게임이다.

유저들은 ELO 레이팅 시스템을 이용해 다른 유저와 자동적으로 매칭되며, 실시간 1대 1 대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대전신청’을 통해 카카오 친구 또는 게임 내 친구에게 대결을 신청할 수도 있다.

또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로 FPS게임 특유의 액션과 조작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기울여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는 ‘자이로스코프’기능도 마련해, 한 손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는 ‘권총’과 ‘기관단총’, ‘핸드캐논’, ‘소총’ 등 상대적으로 단거리 공격에 강한 12종의 총기가 우선적으로 등장한다. 각 총기 별로 공격력 및 탄창 수, 반동 등이 다르게 설정 돼 있어 유저들이 직접 자신의 플레이 타입에 맞는 무기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해당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5레벨을 달성한 모든 회원에겐 캐시아이템 ‘군수품 브론즈 패키지’를 선물하며, 친구를 초대한 횟수에 따라 고급 아이템 및 캐시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대전을 신청해 3승 이상을 기록한 유저에겐 ‘플래시뱅’ 및 ‘수류탄’ 등 각종 아이템을 지원하고, 연속으로 10승을 기록하면 한정판 아이템인 ‘스타 가죽자켓’을 선물한다.

액토즈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게임 ‘건맨 더 듀얼’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