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 개발사 넷마블앤파크)’에 ‘빅매치 모드’를 추가하는 등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시즌2 시작과 함께 차례로 공개된 콘텐츠가 호평을 받으며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에 지속적으로 머무는 등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는 만큼 ‘차구차구’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먼저, 시뮬레이션 경기를 관전하고 승부를 예측을 하는 ‘빅매치 모드’를 추가해 기존에는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차구차구’ 내 타 이용자들의 보유 선수 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승부의 결과를 맞출 시 차구볼 및 프리미엄팩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파격적인 아이템을 출석만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보상 시스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용자들은 매일 진행되는 ‘푸쉬 알림’을 통해 획득한 브론즈 열쇠를 모아 100차구볼, 커스텀엘리트뽑기권, 30만 골드 등을 담은 ‘실버박스’를 얻을 수 있다.
이외 새로운 장비 아이템인 ‘축구공 시스템’도 적용했다. 축구공을 여러 개 보유할수록 선수들의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올려주는 ‘버프효과’가 증가해 승리 확률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휘슬, 재분배권 등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출시 후 변함없이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빅매치 모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며 “국내 No.1 캐주얼 축구 게임의 자존심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차구차구'는 친근감 있는 SD캐릭터와 모바일에 최적화한 간단한 조작 방식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캐주얼 축구게임이다.
‘차구차구’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