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SN게임즈(공동대표 최영욱, 박진형)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
2016갓오하는 네이버 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게임으로, 풀 3D 그래픽과 본격 실시간 격투 액션으로 무장했다. 안드로이드에서만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RPG 액션 게임 중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할 만큼 기본적인 게임성 역시 검증을 마쳤다.
3:3의 팀대전과 6:6의 영웅대전은 물론 최대 10명이 대결을 펼치는 토너먼트 전까지 다양한 대결모드가 개방됐으며, 최근에는 길드전까지 추가해, iOS 이용자들은 모든 콘텐츠를 기다림 없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NHN엔터는 iOS 사전 예약자들을 위해 파격적인 아이템 선물을 준비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iOS 유저 및 기존 안드로이드 이용자 전원에게도 6성 집행위원 선택권을 제공한다.
NHN엔터 김상호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연내 iOS 버전 출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제 더 많은 이용자분들이 즐기실 수 있는 만큼 대전의 묘미 또한 더 커질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액션의 쾌감을 살릴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6갓오하는 12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월 4일까지 접속만해도 5성 집행위원 선택권이 지급되며, 총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루비 1200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결제자 중 추첨을 통해 ‘박일표’ 캐릭터 후드티도 받을 수 있다.
2016갓오하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구글 마켓에서 지금 즉시 플레이 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