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레도 인터렉티브(Ledo Interactive)가 개발한 '만약의 세계(如果的世界)'의 국내 정식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 게임은 '킹 오브 파이터즈'를 개발한 SNK의 IP(지식재산권)를 획득해 '야가미 이오리', '시라누이 마이' 등 유명 캐릭터도 만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만약의 세계'는 일본 애니메이션 그래픽을 바탕으로 전개되는 MMORPG이다. 실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다양한 고퀄리티 캐릭터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포켓몬스터', '나루토', '천원돌파 그렌라간' 등의 애니메이션에서 활약한 유명 성우진이 참여하여 일본 애니메이션을 즐겨 본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목소리를 게임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만약의 세계'는 개성 넘치는 6명의 캐릭터와 4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른 이용자와 함께 검사, 마법사, 성직자, 궁사 4가지 직업으로 이뤄진 조합을 구성해 함께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길드에 가입해 다양한 길드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다른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콘텐츠도 '만약의 세계'가 가진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이다. 메인 퀘스트는 물론 귀신 잡기, 일일 미션, 펫 진화, 결혼 시스템 등 수많은 콘텐츠로 이용자를 붙잡아 무한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동료 및 펫 육성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한 층 더 끌어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애니메이션과 RPG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만약의 세계를 국내 출시하기 위해 레도 인터렉티브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만약의 세계가 가진 풍부한 콘텐츠와 재미있는 퀘스트 등을 선보이며 이용자분들을 찾아갈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