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3D 전함 액션 모바일게임, '워쉽배틀'의 출시 2주년을 맞이해 대규모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전했다.

우선 '워쉽배틀'의 게임 내 질적 향상을 위해 에피소드가 개편된다. 새롭게 개편된 에피소드에는 챕터별로 분리가 되며, 해당 챕터를 완료하면 강력한 보스가 등장한다. 이를 클리어 할 경우, 보상 획득이 가능하며 헬 난이도가 추가되어 새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콘텐츠가 개편되어, 게임내 기존의 보스 어택 난이도가 조정되며 보상과 함께 타임어택 보상도 변경된다. 한편 보유한 함선에 적용 가능한 서포트 헬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서포트 헬기는 해당 함선에 영구적으로 적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새로운 기능도 추가된다.

한편, 이번 '워쉽배틀'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2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랜덤 선물 상자 획득이 가능한 ‘히든미션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함선 경험치 2배 획득, 히든 미션 완료 보상 2배 이벤트, 타임어택 완료 보상 상승, 일일 퀘스트 보상 2배 등 기존 콘텐츠를 할인해서 구입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특히 한정적으로 구입 가능한 특수 패키지가 추가 외에도 ‘페이스북 쿠폰 이벤트’,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되어 게임 내 골드, 달러, 스페셜 티켓, 프리미엄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워쉽배틀'출시 2주년 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