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카이엔터테인먼트


스카이엔터테인먼트(대표 권명자)는 금일(5일), 7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RPG '전장 트윈테일'의 한국 시장 출시를 위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장 트윈테일'은 귀여운 캐릭터와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 일본 성우들과 일본 유명 가수 하나땅이 OST에 참여해 일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미소녀 게임이다.

'전장 트윈테일'은 게임 내 독특한 세계관을 웹툰 형식으로도 풀어냈다. 공식 카페에 게임명과 동명의 웹툰을 연재함으로써 유저에게 부가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전장 트윈테일'은 모든 모에적인 것들이 금지된 미래세계에서, 유저가 지휘관이 되어 '모에군'의 수장 아돌프 로마를 구출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포트리스 방식의 조작 방법으로 재미와 접근성을 동시에 추구했다. 또한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다채로운 캐릭터와 캐릭터별 스토리, 캐릭터 호감도 시스템, 육성에 따른 일러스트 변화 등 캐릭터에 대한 유저의 몰입도와 애착도를 높였다.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시 게임 캐시인 금괴와 모에머니, 경험치 카드, 캐릭터 카드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SNS 공유 이벤트와 네이버 카페를 통한 댓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 권명자 대표는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게임이니만큼, 웹툰과 게임 시나리오 현지화 작업에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런칭 시까지 박차를 가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