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녀스튜디오


지난달 27일,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jio)는 퇴마대작 3D RPG ‘강림 : 망령인도자’의 사전예약과 출시소식을 전했다.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퇴마컨셉을 주제로한 ‘강림 : 망령인도자’ 는 독특한 세계관과 거대한 MMORPG 스케일,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각종 트렌디한 인기 콘텐츠를 담아놓은 모바일게임이다.

독자적인 3D 화질과 정교한 특수효과는 플레이어가 영화에 들어가 직접 전투하는 것과 같은 생생한 체험할 수 있게 해주며, 아름다운 게임 경관의 연출은 모바일게임 그 이상의 감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림 : 망령인도자’ 는 각양각색의 4대 직업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독창적이고 개성있는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플레이어가 더 많은 조작을 할수 있게 지원된 특색있는 전직 시스템은 기존 RPG게임의 고리타분한 성장을 지양하면서 플레이어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할 수 있게 개발되었다.

3단식 경공과 360도 상공전투는 다이나믹하고 자극적인 액션연출을 보여주며 정교한 3D화면은 이승과 저승을 넘는순간 짜릿한 시각체험을 선사한다. 그 외에도 치열한 공방전, 광활한 오픈필드, 다양한 스킬, 입체적인 성장, 높은 자유도로 참여할수 있는 PVP 및 PVE 시스템 등 풍성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강림’에 대한 소식은 공식카페공식페이스북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