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오디션'의 개발사 블루게임즈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스타일돌'을 16일(화) 글로벌 출시한다.

'스타일돌'은 최신 아이돌 패션을 즐길 수 있는 꾸미기 장르의 신작으로, 페이스,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악세서리 등 캐릭터 꾸미기 아이템과 배경, 이모티콘, 펫, 말풍선 등 배경 꾸미기 아이템 등 약 2,100개의 꾸미기 아이템으로 나만의 스타일돌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게임이다.

3D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포즈를 취할 수 있으며, 한 화면에서 여러 개의 스타일돌을 불러와 자동차를 타고 여행을 가는 장면, 남녀가 손을 맞잡고 사랑을 고백하는 장면 등 여러 가지 상황을 만들 수도 있다. 다른 꾸미기 앱과 다르게 스타일돌을 좌우로 회전시킬 수 있으며, 전세계의 유저들과 멋지게 꾸민 자신의 스타일돌을 쉽게 공유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현재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웹툰 '연애혁명'과의 콜라보를 통해 연애혁명의 개성 넘치는 주인공들을 스타일돌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블루게임즈(BlueGames)는 2011년 설립되었으며, 국내 및 동남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게임 '클럽오디션'을 개발한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하는 벤처기업이다. 클럽오디션의 성공을 기반으로 하여 특색있고 글로벌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신규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대한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