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가 최신작부터 베스트셀러까지 다양한 타이틀을 최대 90%까지 할인해서 판매하는 홀리데이 세일에 들어갔다.

이번 세일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지난 20일부터 20년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데스 스트랜딩'과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피파 20' 등 최근 발매된 타이틀 역시 포함되었다. 데스 스트랜딩은 30%,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은 31%,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35%, 피파 20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외에도 GTA 5, 마블의 스파이더맨 고티 에디션, 검은사막 PS4 버전, 몬스터헌터 월드, 갓 오브 워, 보더랜드 3, 세키로: 섀도우즈 다이 트와이스, 호라이즌 제로 던 등 다양한 타이틀이 이번 세일 목록에 포진되어 있다. 약 340개의 게임이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타이틀 외 추가 콘텐츠들도 포함된다.

또한 이번 홀리데이 세일 기간 동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게임이나 추가 콘텐츠 등을 49,800원 이상 구매할 시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우산과 GS25 모바일 상품권이 경품으로 지급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전체 할인 품목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