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의 모형 정원 시뮬레이션 게임 ‘버스데이즈 – 시작의 날 -’(이하, ‘버스데이즈’) PS4 한글판을 오는 4월 7일 정식 출시하며, 금일(3월 2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버스데이즈’는 목장 이야기(Harvest moon)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크리에이터 ‘와다 야스히로’ 프로듀서가 새롭게 만드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생명을 만들어내는 모두의 모형 정원’이라는 컨셉에 맞춰 생명체를 탄생시키고 지형을 변화시키며 하나의 작은 세계를 만들어가는 게임이다.

시나리오를 진행함에 따라 점점 커다란 세계를 꾸밀 수 있게 되며, 식물과 공룡은 물론, 포유류에서 인류까지 300여종 이상의 다양한 생물들이 등장한다. 실제로는 다른 시대에서 살았던 생물들을 같은 시대로 모을 수도 있고,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세계를 변화시키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게임 모드

■ 스토리 모드: 게임 시간으로 약 50억년 정도의 플레이가 가능하며, 튜토리얼부터 시작해서 스토리를 차근차근 즐길 수 있다.
■ 다이노서 챌린지: 정해진 시간 내에 지정된 생물을 탄생시키자. 누구보다 빠르게 다양한 과제를 클리어 하는 것이 목표.
■ 프리 모드: 마음에 드는 사이즈와 모양의 지형을 선택하고 다양한 진화를 이뤄보자. 미니어처를 다루듯 가상의 세계를 마음껏 변화시킬 수 있다.


버스데이즈 – 시작의 날 – 예약 한정판 구성

■ 버스데이즈 – 시작의 날 – 게임 디스크
■ 버스데이즈 – 시작의 날 – 프리미엄 아웃패키지
■ 총 12곡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 상자 정원 입문서: 26 페이지 분량의 올 컬러 게임 가이드가 한글화로 제공
■ 기가노 브라키오 봉제 인형: 게임 내 크리쳐인 브라키오 사우르스의 최종 진화 버전을 인형화
■ 초회 특전: 골판지 공룡 DLC - 배치 장소에 따라, 괴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박력 있는 연출이 가능


버스데이즈 – 시작의 날 – 예약 일반판 구성

■ 버스데이즈 – 시작의 날 – 게임 디스크
■ 예약 특전 : 총 12곡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 초회 특전 : 골판지 공룡 DLC - 배치 장소에 따라, 괴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박력 있는 연출이 가능


‘버스데이즈 – 시작의 날 –‘ PS4 한글판 예약 판매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게임파라,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